Life in Australia

애들레이드에서 한국 왕복 항공사 추천

호닥 2024. 9. 1. 13:13

지난 13년동안 여러개의 다른 항공사 비행기를 탔었다.

애들레이드는 한국까지 직항이 없어서…. 이러나저러나 경유해서 갈아타야한다…

홍콩도 경유…
중국도 경유..
말레이시아도 경유..
싱가폴도 경유해봤다

한동안 싱가폭 항공 잘 타고 타녔으나..

이제 이 항공사에 정착!

콴타스항공이다 :)

애들레이드에서 시드니까지 2.10hrs걸리고.
보통 1.5hr 기다렸다가

시드니에서 한국 인천공항까지 10시간 30분 걸린다!

처음엔 열시간이 괴로웠으나. 한 뱅기만 길게 참으면 되니 너무 편하더라 …..

콴타스 신용카드 만들면 더 적립이 된다길래 올해 신청해봤는데 거절당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해여 콴타스 신용카드 받을수 있는지 노하우있으신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