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 In Korea

한국 선불폰 유심 사기

호닥 2015. 1. 15. 23:36

한국에 온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핸드폰에 대해 알아보았다. 


한달동안 쓸수 있는 핸드폰 유심 찾기!


재작년에 들어왔을 당시에는.. sk 싼 플랜 걸었던거 같은데. 이번엔 prepaid (선불폰)으로 !!! kt 올레에 선불 유심을 팔고있다. 


인터넷에 보니..


아래와 같이.. 행사? 를 하고 있다. 1만원 충전하면 2만원 더.. 2만원 충전하면 3만원 더..   유심을 무료! 오! 좋다.


http://shop.olleh.com/shop/simple/SIMpleChargeList_promotion.jsp




하지만..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유심카드 배송되는데 며칠걸릴것이기에..


오늘 직접.. 오랜시간(?)을 걸어 KT 올레 에 갔더니;;   대리점에서는... 이 프로모션을 적용받지 못한댄다........................................


그래서............헛걸음하고 다시 집에 돌아와... 인터넷으로  주문!!!



여기서 또 문제.........................가 생겼다. 


핸드폰이 없어서 선불폰을 사는거 아닌가? 도대체 왜....


비회원 주문을 눌렀는데..... 핸드폰 인증을 하라는거냐!!!!


핸드폰이 없어서 선불폰 사려고 하는건데 무슨 왠 핸드폰 본인인증이냐고..  ㅋㅋㅋㅋ ..........


결국...... 화를 잠재우고.. 어머니 명의도용? ㅋㅋ 어머니께 허락받고 어무니 이름으로 선불폰 만들었다....


선불폰 유심은 무료로 올거고, 2만원짜리 골랐으니 토탈 5만원 충전되서 올거다. 3일정도 걸릴듯한데....... ㅡㅡ  핸드폰 없는 삶. 괜찮다.


핸드폰은 어머니 이전에 쓰시던 핸드폰 사용할거다. (호주 핸드폰으로 되려나..?)



결론:  한국 선불폰 유심구매시..(인터넷 구매) 아이러니 하게 핸드폰 본인 인증이 필요하다는 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