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Australia

호주 애들레이드 기름값 주유비 할인 받는법 - OTR 어플로 결제

호닥 2024. 6. 16. 16:50

호주 기름값이 너무 비싸진 마당에.........

 

나만 이 할인 받는 방법을 몰랐다니... 맨날 OTR 주유소 가면서... 도대체 왜 몰랐을까....

오늘 알았다. OTR 앱 통해서 결제 하면 .....  앱 결제 마지막 때 할인가 나온댄다.. 

 

나는 아직 사용도 못해봤다 오늘 알아서... 낼 당장 가봐야겠다....

 

일단 OTR 앱을 다운받아서 가입을 하고..

아래 보면 오른쪽 상단을 누른다 

 

 

그리고 payment methods 에서  신용카드를 입력해놔야한다. 

 

 

 

그럼 준비완료. 

기름 넣는 곳 옆에 바로 QR 코드가 있다 그걸 앱통해서 QR 코드 찍어서 시작하면된다.

 

뭐냐... 나는  이런 할인도 몰랐고.. 

매번 줄서서 돈 냈는데. 

무려... 주유소 매장안에 들어가 대기타서 돈 낼 필요도 없다...... 신세계다. 

참나. ㅋㅋㅋㅋㅋ 

 

애들레이드 분들 모두 주유 할인 받읍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