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SAT 갬샛

호주 의대/의전원 준비 학원 - 갬샛 GAMSAT 준비 온라인 오프라인 수강

호닥 2023. 7. 4. 12:54

ED rotation 의 좋은점?은 랜덤하게 주중에 쉰다는것. 주중5일 일하는게 아니라 

간호사때 처럼 무작위 시프트다........ 덕분에 4일 쉬는중 주중에... 또 주말에 일한다......

 

처음 갬샛 준비 시작할때..  어떻게 할지 몰라 주변 붙은 사람들한테 물어봤는데 이 온라인수업, 오프라인 포함된 프로그램 이용했다고 해서-  비싼돈 내고 온라인 수업과 6일오프라인 수업 패키지로 있는 프로그램을 수강했었다. 

"Gradready"

https://gradready.com.au/gamsat-preparation-courses

 

GAMSAT Preparation | Best GAMSAT Prep Courses | GradReady

GAMSAT ® Preparation Provider Comparison Table We believe in making well informed decisions, therefore we have made an easy to use comparison table for you. We also encourage you to do your own research on each provider thoroughly and dig into the details

gradready.com.au

나때는 3종류 중에 고를수 있었는데 (온라인전용 vs 오프라인수업 포함 vs 인터뷰 준비까지포함) 지금은 5개로 더 심화 되었다. 

 

나는 Attendance (complete care) 를 골라 했었다. 

가격은 $2000 정도 했다. 지금은 세일 기간인가 그런지 $1615 이네. 

 

오프라인 수업은 uniSA에서 했었는데 그것도 똑같다 

6일정도 오프라인 수업을 제공하나보다. 나때랑 똑같다.

 

오프라인 수업은 꽤 도움이 되었었다. 

온라인 수업도 좋은게 온라인 강의들을 차례로 보고 준비할수있다. 

문제는 온라인 문제 MCQ 들의 퀄리티 (S3...) 

나에게는 도움이 되었던 이유가. S1 S2가 괜찮고, 도움이 많이 되었다. 

S3이 약하다면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S3 문제 퀄리티들이 많이 떨어진다. 너무 문제들이 직접적이고 갬샛 스타일이 아니다. 

하지만 기본을 쌓고 싶다면 해도 괜찮다. 그런다 해도 나도 역시 여기 문제들 매일 풀었다. 

 

등록하려고 생각한다면 .. 바로 등록하지 말고 

free trial 을 해보길 추천한다 . 나는 한 몇주정도는 다른 이메일쓰면서 무료 트라이얼 해보고 결정했다. 

문제들의 질은 별로지만 이 코스를 잘 이용했던 이유는 

-매일 정해놓고 온라인 강의들을 보고, 문제들을 풀어나갈수있었고 

-S2 첨삭도 받을수있었어서다. 

 

 

책이 남아있었더라면 소개해 줄수있었을텐데. 전에 간호사로 일할때 친구가 갬샛에 관심이 있어해서 공짜로 줘버렸다. 결국 그친구는 갬샛 치지도 않고 간호사로 일잘하고 결혼해서 살고있다......

 

 

이 갬샛 학원을 추천하냐고?

음 7/10 정도 별을 줄만하다. 결국 붙었으니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