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아이엘츠

Part2 ) speech 주제가 나오면 무엇을 대답할 것인가

호닥 2023. 1. 29. 07:56

 

 

>>2013년의 내글. 티스토리로 옮긴다<<

 

http://speakfearlessly.net/top-ten-speech-list/

 

 

 

-  왜 이러고 있지. ㅠㅠ 바쁜데.ㅠㅠ

 

-요즘 인기 있는? 응?  스피킹 파트 2 주제가  네가 들었던 흥미로웠던 스피치나 talk에 대해 얘기해 보라 인 것 같네요.

 

전. 스피치 같은것..에 관심이 쥐뿔도.ㅠㅠㅠㅠ

 

그래서 결국. 인터넷을 뒤져 부랴부랴. 스피치 강연을 보았답니다. 위의 사이트가 괜찮더군요.

 

top1을 할당받은.. RAndy Pausch의 the last lecture를 보았고요. 그것에 대해 설명했어요 실제 시험에서

 

제 아시는 분은. top2 에 있는, 아주 유명한 steve jobs의 standford commencement speech를 말할 거라고 하시더군요. ㅎㅎ

 

아이엘츠는 스피킹의 경우. 기출들이 꽤 많이 퍼져 있으니. 미리 미리 생각해 놓고,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게 좋아요.

 

처음 접하는 듣도 보도 못한 질문에 곤혹스러워하는 것보단. 그래도 한 번이라도 들어봤던 질문기출들을 받는 게. 심적으로 편하니깐요.

 

문제 들으면 이해도 빠르고요.

 

모두. 오늘도 화이팅. cheer u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