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Australia

subject to building inspection. 호주 새집 빌딩 인스펙션 필요한가

호닥 2018. 10. 3. 00:08

내가 사게 되는 이 집은 현재 짓고 있는중이다

새 집에 내돈 주고 빌딩 인스펙션이 필요한가?

부동산 에이전트는... 나한테 그걸 돈 버리면서 왜 하냐고.. 자기네가 이 집 다 짓고 빌딩 인스펙션 자체적으로 한다고. (의무임 )

걱정 말라고. 인스펙션 아무도 안했고 너가 첨이라고.
ㅡㅡ

부동산 에이전트는 절반은 믿고 절반을 믿지 말아야할 존재. 장사꾼이니깐. ㅡㅡ

그리고 나는 집에 대해 결함이 있어도 잘 발견 못할수도 있으니.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새집이어도.

그리고. 혹시 큰 문제 결함 발견시 프리세틀먼트 인스펙션 후 내가 계약 파기 시킬수있다.


그래서 내가 우겨서 subject to building inspection 넣었다...

또 얼마가 깨질까ㅠㅠ

$500 정도 생각 하고 있다.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낫다고 생각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