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 5

호주 국내선 액체 반입을 간단히 설명하자 -왜 자꾸 내가 까먹는지?

호주 국내선 비행기에 액체 반입 제한없이 가능하냐고? 간단히 대답하면 네!!! 근데 공항내에 그 큰 액체류를 들고 들어갈수있냐고? 아니오 !!! ㅋㅋㅋㅋㅋㅋㅋ 설명하자면….. 공항 내에 들어가려면 검색대를 통과한다. 그 검색대를 통과하기전 체크인 /수화물 짐을 부치게 되지… 그래서 큰 액체류 등은 그걸로 보통 보내게 된다 제한이 없으니깐. 이제 검색대를 통과 하자. 큰 액체류 통과안된다. 검색대를 통과 하고 나서는. 자유다. 1리터짜리 물이든 음료수든 맥주든 커피든 마음껏사서 국내선 비행기에 탑승 가능하다. 제한이 없으니깐. 그런데. 국제선을 탄다? 상황이 다르다. 국제선 검색대를 또 거쳐야 하니깐. 샀던 커피는 다 마시던가 버려야한다ㅠㅠ 간단히 설명하자면. 공항내에서 산 액체류는 아무제한 없이..

Life in Australia 2024.12.21

flipconnect 인터넷 드디어 연결....

돈내고 2일전에 인터넷 연결했는데.. NBN  설치 하라는데로  아이디넣고 패스워드 넣고 다했는데 연결이 안되는건 뭐람?..... 오늘 쉬는 날이라.. 부랴부랴 flipconnect 에 전화했더니 대기 3번..  그래도 기다린 보람대로  연결이 됐고,  바로 연결해주더라.  내쪽에서는 바꿀수없는 셋팅이 있다고 한다. 걔네쪽에서만 바꿀수 있어서. 이 문제는 인터넷 회사를 바꿀때마다 겪어야 할거라고 말해줬다..... 그래.. 미리 알고 있으니 다행이다.  부디. 인터넷이 잘 안끊기고 잘 사용할수 있기를. 인터넷 그만옮길때가 됐지......

Life in Australia 2024.12.19

호주에서 집사기 절차 1 - 어떤 집을 어디에 사고 싶은지 생각해보기

호주의 렌트값은 정말 비싸다. 그렇다고 집값이 싼것도 아니지 집값도 비싸다. 애들레이드 집값은 코로나 이후 엄청 나게 올랐다. 이런. 그래도 좀 돈을 빌릴수 있다면 렌트보단 무조건 집이지…렌트는 남 짒값 내주는 격이니깐. 집을 살거라고 생각해보자. 내 버짓에서 나는 뭘 사고 싶은지 어디에 사고싶은지 생각해 봐야한다 아파트먼트 - 유닛- 타운하우스 - 하우스 로 올라갈수록 집값은 엄청 오른다. 유닛값이 미친듯이 올라서 요샌 $500,000이 기본인듯 하다 이런. 하우스도 마찬가지. 정말 난장판이다. 유닛을 알아보고있었는데 정말 일년내내 슬금슬금 계속 오르더러. 초번먼해도 $450,000 였는데 이제 500,000은 기본이고 그 이상을 원하는. 내년 후반에는 정말 이러다 $600,000 될거같다 유닛..

브리즈번 스카이타워 바이 CLLIX 호텔 후기 (Skytower by CLLIX)

갑작스럽게 다녀온 짧은 브리즈번 여행. 부랴부랴 브리즈번 호텔을 골랐다. -시티내에 있고 -열차역에서 가깝고 -강에서 가깝고 -보타닉 가든에서 가깝고 -엄청 비싸지 않고 이틀전 예약을 하다보니 안비싼 곳은 하나도 없었고.. 그래도 위 사항에 다 맞는곳으로 선택! 그곳은 스카이타워. 평점이 좋긴한데 심심찮게 실망했단 글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지만. 결론은 너무 좋았다. 나는 booking.com 에서 예약했다 https://www.booking.com/hotel/au/brisbane-skytower.en-gb.html?aid=318615&label=cc1_English_Australia_EN_AU_159968843257-x6gFsFxIzGtIgAcx4iNQ3QSM700403887836%3Apl%3Ata%3..

Life in Australia 2024.1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