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 Australia

I don't know what I am doing.

호닥 2019. 4. 4. 21:03

1. 낼 또 시험인데. 집중이 안된다. 졸리고. 

 

2. 옆집이 새로 오늘 이사를 온거 같다.  제발 밤에 파티만 하지 말길. 

 

3. 옆에 있던 그라스 패치를 도둑놈이 훔쳐 갔다. 나참. 

앞에 있는 그라스 훔쳐 가면 진짜 죽는다. ㅡㅡ 누구냐 너 

 

4. 인터콤 살건데. 싸고 카메라 잘보이는 좋은게 어디있긴 할까. 

 

5. 어벤저스 개봉 3주남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 운동이 내게 힘을 불어넣어 주는게 맞는건지 아님 너무 졸리게만 만드는건지 구분이 안간다. 장기전으로 봐야하는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