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아이엘츠

아이엘츠 독학 라이팅 교재 추천

호닥 2023. 4. 19. 14:49

내가 똑같은 책을 두번산적은 인생살면서 단 한번있다.

그게 이 아이엘츠 라이팅 책이다. ㅋㅋㅋ

“기적의 영어 글쓰기 비법
Magic Writing”


십년도 더 전에 샀었고. 이치 7점받고 나서 (간호사용) 모든 책을 불태워 버리진 못하고 그냥 갖다 버렸었는데…
재작년에 또 이치 7점 필요해서 (의사용)  글쎄 다시 샀었다…………..
결국 스트럭쳐 형태 잡는것만 겉훑기로 다시 보고 말았지만 그래도…  간단히 큰도움이 되었다.

이 책의 요점은..  기본 틀을 다 외어서 그대로 써라였지만..
그러면 안된다 ㅋㅋ. 내 실력은 완전 c급인데 파라그래프시작 문장만 a급으로 써놓으면 완전 티난다 외운거.

여기서 중요한건 스트럭쳐를 잘 잡아서 문단별로 주제 내세우고 백업 잘하는것.

그걸 잘 묘사해놔서 이책은 참 유용했다.
롸이팅 기본 잡고싶은사람은 이책 정말 추천이다.

모든 한국인이 아이엘츠 졸업하는 그날까지. 화팅

반응형